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탄노인복지관, ‘행복한 노후 준비 아카데미’ 개강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9/10/16 [14:5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강태규 국민연금공단 경인지역본부 강사가 ‘100세 시대 행복한 노후를 주제로 강의를 진행중이다     © 화성신문

화성시동탄노인복지관(관장 최혜욱)이 노후생활설계 프로그램 행복한 노후 준비 아카데미를 개강했다.

 

행복한 노후 준비 아카데미는 국민 연금공단과 연계해 노후 일반, 재무설계, 여가, 건강관리, 대인관계 등을 주제로 지난 15일 첫 강의를 시작으로 1217일까지 총 10강이 진행된다.

 

첫 강의는 국민연금공단 경인지역본부 강태규 강사가 ‘100세 시대 행복한 노후를 주제로 총 22명이 참여한 가운데 강의를 진행했다.

 

이날 교육에 참여한 박00어르신은 "이번 교육을 통해 인생 후반기인 지금을 다시 한 번 되돌아 볼 수 있는 기회일 뿐 아니라, 계획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 같아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화성시동탄노인복지관은 지역 내 어르신들의 배움 욕구 충족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및 치매 예방 프로그램, 정서 지원 집단 상담 프로그램 등을 기획, 모집 중이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경기 19/10/24 [13:56] 수정 삭제  
  자유 대한민국 수호, 평화 대집회. 10월25일 금요일 15시-10월26일 토요일 09시.광화문 광장.국민운동본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