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 전용 다자녀카드로 편하게 혜택받자
‘맘 애 좋은 화성 다자녀카드’ 출시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9/11/13 [13:3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애 좋은 화성 다자녀카드     © 화성신문

화성시에서 다자녀가정이라면 (mom) (children) 좋은 화성 다자녀카드를 통해 각종 혜택을 편하게 받을 수 있다.

 

(mom) (children) 좋은 화성 다자녀카드는 혜택을 받기 위해 각종 서류를 제시해야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기 위한 것이다. 주민등록상 화성시 거주자 중 세 자녀 이상의 다자녀 가족 중 만 19세 미만 미성년 자녀를 양육하고 있는 부모를 대상으로 한다. 동 행정복지센터에 아버지나 어머니가 방문 신청할 수 있다.

 

혜택으로는 공공체육시설 사용료 및 수강료 30% 감면 우리꽃식물원 입장료 면제 화성시티투어 이용료 50% 감면 향남오토캠핑장 시설 사용료 50% 감면 미디어센터 수강료 30% 감면 생활문화시설 사용료 30% 감면 로컬푸드직매장 마일리지 추가 적립 다자녀가정 전용 주차구역 설치 등이 있다.

 

장경의 화성시 정책기획과장은 “‘맘애 좋은 화성 다자녀카드발급으로 시민들은 매번 서류를 제시해야하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고, 공무원들은 자격을 확인하기 위해 일일이 많은 시간을 들일 필요가 없어질 것이라며 앞으로도 관내 다자녀가정이 보다 편리하게 폭넓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