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화성 경찰·소방 24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산소방서, 이마트와 119안전체험한마당 운영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9/11/28 [14:0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오산소방서가 이마트 오산점을 찾은 시민들에게 안전한 겨울을 나기위한 홍보에 나서고 있다     © 화성신문

오산소방서(서장 이종충)는 지난 28일 이마트 오산점에서 119안전체험한마당을 진행했다.

 

이번 소방서이마트 협업 119안전체험한마당은 2019년 안전하고 행복한 겨울철 나기를 위해 이마트를 방문하는 시민들에게 화재 및 각종 재난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그에 따른 대응능력을 제고하기 위한 것이다.

 

운영 프로그램으로는 심폐소생술 및 응급처치 체험교육 겨울철 안전용품 사용법 불조심 포스터 및 사진 수상작 전시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의무 홍보 비상구 폐쇄 신고포상제 홍보 소방 마스코트와 사진촬영 등이 있었다.

 

이종충 오산소방서장은 이번 이마트 오산점과의 협업 안전체험한마당을 통해 즐거운 체험과 함께 안전의 소중함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직원들이 많은 시민들에게 편하게 교육과 홍보를 할 수 있도록 장소 및 합동 캠페인을 진행해준 이마트 오산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시민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119안전체험한마당을 통해 모두가 안전하고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