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노작홍사용문학관, 13일 송년음악회 개최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9/12/09 [10:4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노작홍사용문학관(관장 손택수)은 오는 13일 오후 7문학으로 걷는 화성출간기념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

 

문학으로 걷는 화성은 경기도 화성을 노래한 시와 소설, 수필 등을 엮은 작품집으로서, 화성지역의 풍토와 역사, 인문적 환경이 오롯이 새겨진 단행본이다.

 

이날 행사는 1부 음유시인 작은 콘서트, 2부 출간 기념회로 나뉘어 개최된다. 음유시인 작은 콘서트는 노작문학주간에 진행됐던 음유시인 페스티벌을 잇는 공연 프로그램으로서 김목경 밴드, 강백수 시인, 시인의 악기상점(정현우 시인)이 출연하며, 2부에서는 문학으로 걷는 화성대표 작가들을 직접 모시고, 작품 낭송을 감상하는 시간이 예정돼 있다.

 

노작홍사용문학관 관계자는 이번 송년음악회를 통해 문학으로 걷는 화성출간을 기념할 뿐 아니라, 2019년 한 해 동안 문학관을 찾아주신 시민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서 “2020년에도 시민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송년음악회 관람은 무료로, 관람신청은 노작홍사용문학관 홈페이지(www.nojak.or.kr)에서 가능하다.

서민규 기자

 

▲     © 화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