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 시민과 세계적인 도시 반드시 만들 것”
송옥주 국회의원 출판기념회 2,000여 명 참여 ‘성료’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9/12/09 [13:5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송옥주 국회의원이 인사말을 통해 화성발전을 위한 포부를 밝히고 있다     © 화성신문

더불어민주당 화성갑 지역위원장인 송옥주 국회의원 출판기념회가 지난 7일 화성상공회의소 4층에서 개그맨 김학도의 사회로 2시간 동안 열렸다.

 

이번 출판기념회는 현역 국회의원과 화성시장, 경기도의원, 화성시의원, 지역 사회 단체장, 주민 등 2,000여 명이 참석하는 성황을 이뤘다. 특히 화성의 여성과 교육, 기업과 문화 예술, 체육 등 각 분야에서 활동하는 주요 인사만 200여명이 참석해 각별한 관심을 나타냈다는 것이 송옥주 의원실의 설명이다.

 

장안면 석포리가 고향인 송옥주 국회의원은 내년 415일 치러지는 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화성갑 지역 출마를 준비중이다. 지난 6월부터는 더불어민주당 화성갑 지역위원장으로 활동중이다.

 

이날 송옥주 의원은 참석자들과 함께 함께를 외치며 새로운 화성’, ‘변화하는 화성’, 발전하는 화성으로 화성 희망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국회의원 참석자 중 좌장격인 안민석 국회의원(오산)은 참석한 국회의원들과 서철모 화성시장을 단상으로 직접 부른 후 함께 손을 잡은 뒤 화성의 발전을 위해 송옥주 의원과 함께해 줄 것을 화성 시민들에게 부탁했다.

 

서철모 시장은 화성의 새로운 발전을 위해 송옥주 의원이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해줄 것이라며 출판기념 책의 제목처럼 화성 시민, 송옥주 의원과 함께 화성 희망을 노래하겠습다고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이해찬 당대표는 축전으로 송옥주 의원은 20대 국회에서 국민의 인권과 더 나은 사회를 위해 힘써왔다화성을 위해 새로운 도전을 내딛는 송옥주 의원을 격려해달라고 당부했다.

 

화성 지역 곳곳에서 보내온 주민 100명 축하 동영상도 선보였다.

 

사회자로 나선 김학도씨는 전직 대통령(김대중·노무현)과 현직 대통령(문재인) 성대모사로 출판 저자인 송옥주 의원을 소개해 참석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송옥주 의원은 “‘함께라는 제목의 책의 저자는 바로 화성 시민 여러분이라며 혼자서 빠른 걸음보다 천천히 화성시민 여러분들과 함께 멀리 가겠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 열린 북콘서트에서는 책에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시민 12명이 출연해 송옥주 의원과 화성의 현안과 미래 청사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들은 수원 군공항 이전 결사 반대, 시화호와 남양호의 미래 등 화성의 현안에 대해 송옥주 의원이 절대적으로 힘써줄 것을 요청했다. 화성의 문화 예술과 다문화와 젊은이, 생활 체육을 위한 지원 확대가 필요하다고 했다.

 

송옥주 의원은 화성 시민 여러분들과 함께하면 못할 일이 없다시민들의 의견을 받아들이고 반드시 화성을 세계적인 도시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서민규 기자

 

▲  송옥주 국회의원 출판기념회에는 각계각층에서 2,000여 명이 참여하는 성황을 이뤘다   © 화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