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후원자, 봉사자여러분 모두 감사합니다”
동탄어울림복지관, ‘THANK YOU, HERO!’ 개최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9/12/09 [14:3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 후원자, 자원봉사자 모두가 사랑나눔에 나설 것임을 약속하며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 화성신문

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6일 복지관 3층 누리마당에서 2019년 한 해 동안 취약계층을 위해 나눔을 실천한 후원자·자원봉사자 9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후원자·자원봉사자 감사의 날, ‘THANK YOU, HERO!’를 개최했다.

 

이번 2019 후원자·자원봉사자 감사의 날 ‘THANK YOU, HERO!’, 동탄4동부터 동탄8동까지의 취약계층을 위해 밑반찬 조리·배달, 김장김치지원사업, 희망물품 전달 그리고 특수 아동 프로그램 활동 보조 등 정기적으로 후원·자원봉사를 실천한 후원자·자원봉사자가 참석했다.

 

이날 ()관악(리베라컨트리클럽), 화성시 상록자원봉사단이 이원욱 국회의원상을, 개인 후원자 김성훈씨와 이경희씨가 여의도순복음연합 이사장 상을 각각 수상했다.

 

최성규 화성시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장은 동탄2신도시의 거점 사회복지관으로 자리매김해동탄4~8동 취약계층을 위해 나눔을 아낌없이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은 2020년에도 동탄2신도시 내의 취약계층 발굴과 지원을 위한 나눔 실천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이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