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새솔동 대방노블랜드 3차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중앙공원 트리 장식 통해 아름다움이 ‘한 가득’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9/12/12 [10:1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새솔동 대방노블랜드 3차 중앙정원에 설치된 조명장식, 주민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비용으로 설치돼 의미를 더했다     © 화성신문

화성시에서 가장 젋은 도시인 새솔동의 신규입주 아파트 중 대방노블랜드 3차의 크리스마스, 연말, 연시 준비는 특별하다.

 

대방노블랜드 3차 아파트는 총 872세대 규모로 지난 820일 입주를 시작했다. 현재 입주율은 90% 정도다.

 

입주 후 첫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대방노블랜드 3차 주민들은 자발적으로 십시일반으로 비용을 모아 단지 내 중앙정원 전체를 크리스마트 트리 조명으로 장식했다. 겨울밤이면 아름다운 조명이 빛나는 중앙정원을 둘러싼 대방노블랜드 3차 아파트에 따스함을 흘러 넘치게 됐다.

 

특히 대방노블랜드 3차 주민들은 모금활동을 통해 조명을 장식한 것 이외에도 1~2월 추가 모금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도 손을 보탤 계획이다.

 

대방노블랜드의 한 주민은 신축 아파트 입주로 인한 스트레스도 있었지만 단지내 아름다운 장식을 해놓고 이를 감상하니 피로가 풀리는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주민은 입주자대표회의가 구성되기 전부터 프로그램을 마련해 선보임으로서 주민의 관심과 참여를 늘릴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우리단지뿐 아니라 새솔동 전체 이미지가 개선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