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남부노인복지관, ‘경자년 복 잔치’ 열고 즐거운 시간 보내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01/21 [11:2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어르신들이 경자년 복 잔치 윷놀이 대회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관장 김영진)은 지난 20일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맞아 어르신들의 행복과 건강을 기원하며 경자년(庚子年) () 잔치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지역 어르신, 자원봉사자 등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소원나무 쓰기, 드레스코드(한복) 이벤트, 윷놀이 대회 등을 진행되며 어르신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참여한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떡국과 제철과일 등을 대접됐다.

 

점심식사 후 진행된 전통놀이 윷놀이 대회에는 총 40개 팀이 예선전을 거쳐 3팀이 결선에서 경합을 벌였으며, 우승팀을 가려 황토찜질팩, 냄비세트 등 푸짐한 상품을 전달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설을 맞이하여 특별히 진행한 행사들로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행복한 하루를 선물해 주어 너무 고맙고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영진 남부노인복지관장은 민족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특별행사를 개최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경자년(庚子年) 새해에는 어르신의 꿈과 소망한 일이 모두 이루어지도록 전 직원이 함께 최선을 다해 섬기겠다고 다짐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