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동부케어, 연구소 개소로 전문성 강화
서비스 개발로 노인 삶의 질 향상 기여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02/04 [09:3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진락천 동부케어 대표(앞줄 가운데) 등 임직원들이 기업부설연구소 개소식에서 사랑의 하트를 그려보이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시 사회적기업 ()동부케어는 지난 3일 진안동 본점에서 기업부설연구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동부케어 기업부설연구소는 앞으로 회사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새로운 서비스 상품을 개발하고, 회사의 니즈에 맞는 효과적인 서비스 솔루션 제공하는 한편, 전문화를 위한 홍보마케팅과 컨설팅 역량확보 등을 맡게 된다. 또한 노인인구의 급속한 증가에 따른 다양한 욕구 수준을 충족시키는 서비스 개발을 통해 질병의 치료 및 예방을 통한 노인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게 된다.

 

특히 연구소는 공모보조금 사업에 참여하고 플랫폼신상품 개발, 시장욕구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 프로세스 연구개발 등을 함께 담당하게 된다.

 

사업지원 분야로는 포탈, SNS, 홈페이지 등 온라인 홍보 등 홍보마케팅과 자문단 운영 및 컨설팅, 시장환경분석, 빅데이터 분석, 네트워크 구축 등을 통한 내부 및 외부 역량 등을 강화한다.

 

송종석 초대 연구소 소장은 노인인구의 급속한 증가로 초고령 사회가 곧 도래할 것에 대비해 회사의 전문적인 역량 확보가 필요한 시점이라면서 앞으로 돌봄 서비스 분야에서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전문능력 함양과 창조적 발상을 통한 새로운 가치를 창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08년부터 사업을 시작한 국내 노인장기요양기관 최대급 규모인 동부케어는 화성, 오산, 평택, 동탄, 향남 등 8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방문요양, 방문간호, 방문목욕, 주야간보호센터, 단기보호, 아이돌봄, 산모신생아건강꽌리 등의 사업을 운영중이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