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도시공사, 2020년 제1회 경력직·개방형 전문가 채용
총 6명, 버스공영제 위한 대중교통단 인력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02/04 [09:5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도시공사(사장 유효열)는 대중교통 운영과 도시기획 경력직사원 6명을 공개 채용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화성시의 버스공영제 시행예정에 따른 사전 대중교통단준비를 위한 인력으로 대중교통 전문계약직 가급(처장급) 1, 나급(팀장급) 1, 다급(과장급) 2명 과 대중교통단의 노무를 책임질 나급(팀장급) 노무사 1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또한, 공사의 고급전문가 양성을 위한 1년 장기 교육에 따른 미래전략실장(신사업추진, 도시기획, 홍보)’의 부재에 따른 미래전략실장을 개방형 전문가로 채용한다.

 

특정 자격이 필요한 대중교통 채용은 관련학과 졸업 또는 관련 전문자격증 보유자 대상으로 4명과 노무사 1명 총 5명을 채용하고, 공사의 신사업추진과 도시기획, 홍보를 책임질 전문가를 개방형 1명으로 채용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개방형 직위는 이달 1일부터 10일까지, 대중교통 직위는 이달 5일부터 14일까지 온라인(https://recruit.hsuco.or.kr/)을 통해 제출하면 되며, 채용절차에 따라 인적성검사와 면접시험을 거쳐 최종 합격자는 2월 중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유효열 화성도시공사 사장은 화성시의 버스공영제를 위한 대중교통 전문 인력채용으로 화성시민의 이동편의와 전문적인 대중교통 시스템을 구축할 공공기관의 의무를 다할 것이라며 지역 대중교통 발전을 위한 사명감을 지닌 창의적인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