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자원봉사센터-노점상연합회 화성오산봉사단, 업무협약 체결
지역사회 재능기부‧자원봉사문화 확산 동참키로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02/10 [09:3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이호성 전국노점상연합회 화성오산지역연합봉사단장(좌측)과 이종권 화성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종권)은 지난 7일 전국노점상총연합회 화성오산지역연합봉사단(단장 이호성 지역장)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을 체결한 봉사단은 지역복지사업, 장애학교 지원에 앞장서는 것은 물론, 화성시자원봉사센터 행사에 함께하게 된다. 특히 이번 협약에 따라 자원봉사활동의 발전과 활성화를 도모하고 사회공헌사업에 적극 협력해 지역사회에서의 재능기부, 자원봉사문화 확산에 적극 동참하기로 했다.

 

협약 전 전국노점상총연합회 화성오산지역연합봉사단은 십시일반으로 모은 기부금 126만 원을 화성시자원봉사센터에 전달했다.

 

이종권 화성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은 봉사는 마음에서 우러나와야 하는데 마음이 따뜻한 분들과 함께해서 매우 기쁘다면서 이번 기회를 통해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따뜻한 화성시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호성 전노련·전국노점상총연합회 화성오산지역연합봉사단 단장은 따뜻한 마음과 감사하는 마음으로 봉사활동에 임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