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탄중앙이음터,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위한 특별 방역 실시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02/13 [14:0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동탄중앙이음터가 특별 방역을 통해 코로나 변종 바이러스에 대비하고 있다     © 화성신문

동탄중앙이음터센터는 지난 5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전문 방역 업체를 통해 특별 방역을 실시했다.

 

동탄중앙이음터에서는 이음터 전체 1,952평에 대해 전문 방역업체를 통해 방역을 실시하며 향후 발생될 수 있는 위험 요소를 예방했다. 중앙정부의 대응과 화성시의 대응체계 방안에 따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으로부터 이용 고객의 안전을 확보하고 전문 방역 업체와 긴밀한 협조 체계 구축 강화를 통해 사전 철저한 감염 예방과 안전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동탄중앙이음터를 상시 이용하는 시민들에게는 기본적인 개인위생을 당부하는 안내문을 부착, 게시하고, 방문자들에게는 손소독제 사용과 마스크 착용을 당부하고 있다.

 

강성희 동탄중앙이음터센터장은 무엇보다 감염 예방에 만전을 기하도록 대응 체계 및 체재 점검을 상시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면서 이음터 이용 고객의 안전 확보에 화성시의 대응에 따라 체계적이고 신속하게 지원하고,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부터의 청정 구역을 구축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