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4.15총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민주당 화성갑 지역구 놓고 송옥주 의원‧조대현 예비후보 경선
화성을‧화성갑은 19일 18시까지 추가 공모 실시 중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02/19 [10:0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송옥주 국회의원     ©화성신문

▲ 조대현 전 경기도교육청 대변인     ©화성신문

오는 415일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더불어민주당 화성갑 지역구는 송옥주 국회의원과 조대현 전 경기도교육청 대변인의 경선이 결정됐다.

 

더불어민주당은 19일 중앙당 공직선거후보자추천관리위원회 제3차 발표를 통해 단수후보 선정 지역과 경선지역을 각각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부산 동래구 등 8곳이 단수 후보 선정 지역으로, 경기 화성갑 등 18곳이 경선지역으로 결정됐다.

 

화성갑 지역구는 현 비례대표 국회의원인 송옥주 국회원과 조대현 전 경기도교육청 대변인이 경선을 통해 최종 후보를 가린다.

 

송옥주 후보는 화성출신의 여성 국회의원으로서, 조대현 후보는 전 청와대 행정관으로서 각각 화성 서부권 발전의 적임자를 자임하고 있다.

 

한편 더불어민주당은 화성시을과 화성시병 지역구에 대해 1918시까지 제21대 총선 국회의원 지역구 후보자 추천신청 추가 공모를 실시하고 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