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코로나19 극복 위한 이웃사랑 나눔데이’ 성료
장안면 지역사회복장협의체, 소외계층 도우기 앞장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05/08 [19:3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장안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사랑데이 행사를 마무리 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장안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 위원장 이응구, 원미재)는 지난 6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이웃사랑 나눔데이행사를 진행하고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150박스와 백미 500kg을 관내 저소득층과 복지시설, 양로원 등에 전달했다.

 

장안면 지역사회 보장협의서는 기존 제보를 통한 소외계층 발굴방식에서 벗어나 마을별 담당위원 할당제를 통해 적극적인 소외계층 발굴에 나서고 있다. 또 다문화, 중도입국 학생대상 우리문화체험 행사 등도 지속적으로 펼치며 이웃과 함께한즌 장안면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이응구 장안면장은 신종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를 맞고 있는 이때 이번 후원물품은 평소보다 더 귀하고 값지다면서 코로나19 이후 기부와 후원이 많이 줄었는데 이번 기부를 시작으로 다시 예전과 같이 나눔을 실천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으면 한다고 전했다.

 

원미재 장안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장안면 기업인협의회. 조암농협. 에스이그린에너지는 이번 기부 이외에도 지역사회를 위해 항상 헌신해 나눔의 정을 실천하고 있다면서 이번 기부 받은 친환경농산물과 백미를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에게 전달해 어려운 이웃을 돌보고 챙기는 인심 좋은 장안면이 될 수 있는 마중물로 사용하겠다고 의지를 다졌다.

 

한편 이날 이응구 장안면장, 원미재 장안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오재경 사회단체 협의회장, 김병원 기업인협의회장, 양대석 조암농협조합장, 윤의중 에스이그린에너지 대표 등이 자리를 함께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