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문화재단, 경기만에코뮤지엄 제부도아트파크 공간 운영주체 공모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0/05/11 [13:3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제부도아트파크 외관.     © 화성신문

 

 

()화성시문화재단은 ‘2020년 경기만에코뮤지엄 제부도아트파크 공간 운영 주체 공모11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다.

 

2016년부터 화성시와 경기문화재단 협력으로 추진된 경기만에코뮤지엄 제부도아트파크 사업 업무가 화성시문화재단으로 이관됨에 따라 올해부터 화성시문화재단에서 운영한다.

 

제부도아트파크는 경기도의 경기만에코뮤지엄 사업과 화성시의 제부도 명소화 문화재생 사업의 일환으로 2017년 초 완공됐다. 6개의 컨테이너 시설물로 지어진 제부도아트파크는 세계 3대 디자인상인 ‘2017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2018 IDEA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으며, 2019년까지 경기문화재단 주관으로 전시와 공연이 진행됐다.

 

 

▲ 제부도아트파크 내부.     © 화성신문

 

 

화성시 서해안지역을 대표하는 문화예술거점 공간으로 부상한 제부도아트파크는 전문전시와 공연, 체험 등 문화예술프로그램 운영, 제부도 관광자원을 활용한 스템프 투어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운영주체 선정을 위한 평가 내용은 사업의 타당성, 전문성, 효과성 및 지속성 등이며, 공모 신청방식은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www.h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종 선정 결과는 5월 말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