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문화재단, 집콕에 지친 시민들을 위한 ‘텐콕콘서트’ 개최
6월 7일 오후 7시 동탄복합문화센터 야외공연장서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의 코로나 블루 처방전
45인조 오케스트라가 들려주는 영화·애니메이션 음악
5월 27일 수요일 오전 10시 사전예약 오픈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0/05/26 [18:4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텐콕콘서트 포스터.     © 화성신문

 

 

()화성시문화재단이 67일 오후 7시 동탄복합문화센터 야외공연장에서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2020 ARTS STAGE : , 텐콕콘서트>(이하 텐콕콘서트)를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에 지친 시민들이 야외의 시원한 바람과 함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영화와 애니메이션, 뮤지컬 수록곡들로 구성된 이번 공연에는 지휘자 최영선과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가 함께한다.

 

특히 야외공연장에 텐트 객석을 마련, 다른 관객들과 거리를 유지하며 아늑한 공간에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생활 속 거리두기시행으로 서서히 새로운 일상으로 돌아오고 있는 만큼 야외공연장 사전예약제를 실시한다.

 

많은 인원이 한꺼번에 몰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2자리씩 띄어 앉기를 시행하는 고정객석은 선착순 200, 잔디객석에 마련된 텐트석은 40동에 한해 사전예약을 받는다.

 

 

▲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 지휘자 최영선.     © 화성신문

 

 

또 공연장 방역 및 소독, 자가문진표 작성, 스태프 및 관람객 전원 체온 측정, 공연장 내 마스크착용 등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할 예정이다.

 

화성시문화재단 김재섭 예술진흥국장은 시민들이 코로나19에 대한 걱정을 조금이라도 덜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 텐트객석을 마련하게 되었다. 하지만 아직은 조심스러운 시기인 만큼 공연장을 찾는 관객들과 연주자, 스태프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공연을 준비하겠다.”시민들이 공연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연은 전석무료로 사전예약자에 한하여 입장 가능하다. 공연 예약은 27일 오전 10시부터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아트홀 홈페이지(www.h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