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화성 경찰·소방 24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산소방서, 상반기 지휘관 특별 직무교육 실시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06/26 [20:3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오산소방서가 상반기 지휘관 특별 직무교육에 나서고 있다     © 화성신문

 

 

오산소방서(서장 이종충)는 지난 22일 소방서 대회의실에서 상반기 지휘관 특별 직무교육을 실시했다.

 

소방서는 코로나 19 감염증의 장기화에 따른 소방공무원 근무자세 및 청렴의식 제고를 위해 이날 지휘관 특별 직무교육을 실시했다. 교육에 앞서 업무유공자에 대한 표창 및 소중한 생명을 구한 구급대원 및 사회복무요원에 대한 하트세이버 수여식을 진행했다.

 

주요 교육내용으로 청렴의식 제고를 위한 공무원 행동강령 및 공직자의 자세 코로나 19 예방관련 개인위생 및 감염예방 교육 바른 공문서 작성 및 우수사례 소개 등을 교육했다. 특히 올바른 공문서 작성에 대해 강조하며 교육을 실시했다.

 

이종충 오산소방서장은 이번 교육이 직원들의 직무수행능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공직자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는 공문서 작성과 관련해 항상 고민하고 연습하는 등 올바른 공문서 작성을 위해 노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교육은 대회의실 소독 및 직원들 마스크 착용, 체온 체크, 자리 배치 2m 유지 등 코로나 19 예방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실시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