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 꿈마루, 경기도 꿈마루 창업리그 본선진출자 전원 수상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0/07/02 [09:3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경기도 여성창업플랫폼 꿈마루 창업리그’ 본선에 진출한 화성시 꿈마루 참가팀이 발표하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이 운영하는 여성창업플랫폼 화성시 꿈마루는 전년도 우수상 수상에 이어 올해도 본선 진출자 전원이 장려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경기도 여성창업플랫폼 꿈마루는 도내 여성 예비창업자 및 초기 창업 여성들에게 친화적인 창업분위기 조성과 창의적이고 우수한 창업아이템 발굴을 위해 매년 경기도 여성창업플랫폼 꿈마루 창업리그를 개최하고 있다.

 

경기남부, 경기북부, 화성시, 양주시, 고양시 등 총 5개의 꿈마루 플랫폼이 합동으로 진행한 이번 대회에는 각 플랫폼을 통해 접수한 104개의 팀이 참가했다.

 

매년 5개 플랫폼에서 각각 진행되던 예선전은 코로나19로 인해 올해는 일괄 서류심사로 대체되었고, 본선 또한 무관중 방식으로 진행됐다.

 

지난달 29일 남부꿈마루에서 진행된 창업리그 본선 최우수상 1, 우수상 2, 장려상 2팀에게는 총상금 1,100만 원이 사업화지원금으로 차등 지급된다.

 

화성시 여성가족청소년재단 산하 화성여성새로일하기 센터 소속 화성시 꿈마루는 전년도 우수상 수상에 이어 올해도 2년 연속 본선 수상자를 배출하게 되었다.

 

김진승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경진대회 수상에서 한발 더 나아가 창업보육센터로의 연계 등 꾸준한 사후관리를 통해 창업기업의 생존율을 높여야한다고 수상자들을 격려했다.

 

화성시 꿈마루는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다수가 모이는 대면 강의 등은 진행하고 있지는 않으나, 유통 비즈니스 과정 온라인 라이브 강의와 유선을 통한 창업상담, 1:1 전문가 컨설팅 등을 통해 창업을 꿈꾸는 여성들을 지원하고 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