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푸드통합지원센터-로컬푸드 농가, 코로나19 극복에 헌신하는 의료인 지원
‘덕분에 챌린지’ 동참하고 ‘덕분에 꾸러미’ 기부까지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07/08 [16:3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푸드통합지원센터와 화성 로컬푸드 농가들이 함께 코로나19에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에게 감사를 표하며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 화성신문

 

 

()화성푸드통합지원센터(이사장 노경애)가 화성시 로컬푸드 농가가 함께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 중인 의료진을 응원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덕분에 챌린지존경을 뜻하는 수어 동작을 하고 사진을 촬영한 후 SNS에 게시하는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으로, 코로나19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의료진을 위해 실시중이다.

 

화성푸드통합지원센터는 화성도시공사의 지목으로 캠페인에 참여했다. 특히 화성시 로컬푸드 농가가 함께하며 의미를 더했다.

 

온라인 로컬푸드 쇼핑몰 프라이박스 사업부는 8일 로컬푸드 농가들과 방울토마토, 블루베리, 자두, 콩설기, 쑥설기, 사과즙등 조리가 필요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품목들로 구성된 덕분에 꾸러미를 구성해 화성시 선별진료소 5곳에 기부를 완료했다.

 

덕분에 챌린지기부 꾸러미에 참여한 13개 농가들은 자발적으로 기부 의사를 밝히며, 코로나19에 헌신하고 있는 의료인들을 지원하는데 앞장섰다.

 

화성푸드통합지원센터 관계자는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써 국민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들에게 작은 응원이 되길 바란다면서 의료진들의 노고가 헛되지 않도록 전 직원이 생활 방역지침을 준수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화성푸드통합지원센터는 다음 주자로 화성시인재육성재단과 ()춘천지역먹거리통합지원센터를 지목했다.

서민규 기자

 

▲ 화성푸드통합지원센터가 화성시로컬푸드 농가들과 함께 마련한  방울토마토, 블루베리, 자두, 콩설기, 쑥설기, 사과즙등 조리가 필요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품목들로 구성된 덕분에 꾸러미를 선별진료소에 전달하고 있다.  © 화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