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즐거움이 한가득 ‘이음터 꾸러미’ 운영
12개 다채로운 테마 구성, 총 400명 선발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07/31 [12:0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시인재육성재단(대표이사 김태호) 소속 동탄중앙·다원·송린·동탄목동 이음터가 8월부터 이음터 꾸러기를 운영한다.

 

이음터 꾸러미사업은 체험학습 꾸러미와 온라인 강좌가 제공되는 비대면 방식의 교육 프로그램으로 코로나19 상황에서 이음터와 주민 간 소통을 활성화하기 위한 것이다.

 

각 꾸러미는 공예, 요리, 체육, 음악 등 12개의 다채로운 테마로 구성됐고, 화성시민이라면 누구나 신청 후 추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재단은 각 이음터별 100명 총 40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김태호 화성시인재육성재단 대표이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화성시 이음터를 휴관하면서 시민분들을 만나지 못해 아쉬웠지만, 그동안 더 발전한 이음터를 만들기 위해 새로운 형태의 사업에 대한 논의를 지속하고, 시민들에게 다가가는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송린이음터 꾸러미는 3~7일 송린이음터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이후 동탄중앙, 다원, 동탄목동이음터에서도 꾸러미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화성시인재육성재단 홈페이지(hstree.org) 및 각 이음터(동탄중앙, 다원, 송린, 동탄목동)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