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마중물대리-간석자유시장상인회, 만월복지관 후원금 모금 MOU
간석자유상인회 대리 이용 순수익, 만월복지관에 기부키로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09/08 [16:1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좌측부터 장경훈 마중물대리 대표, 이병근 간석자유시장 상인회장,임경임 만월종합사회복지관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마중물대리(대표 장경훈)2일 인천 간석동 소재 간석자유시장 상인회 사무실에서 마중물대리 이용 및 만월종합복지관 후원금 모금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은 간석자유시장 상인회(회장 이병근), 만월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임경임), 마중물대리가 체결했다.

 

업무협약 체결에 따라 간석자유시장 상인회는 마중물대리 이용을 홍보하고, 마중물대리는 얻은 수익금을 상인회 이름으로 만월종합사회복지관에 기부하게 된다.

 

이병근 간석자유시장 상인회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마중물대리와 협업으로 만월종합복지관에 도움을 줄 기반을 조성하게 됐다면서 주변에도 적극적으로 알려 꼭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임경임 만월종합복지관장도 서로 윈-윈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고 전했다.

 

장경훈 마중물대리 대표는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의 마중물이 되겠다면서 만월복지관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지원에 나설것임을 밝혔다.

 

이날 자리를 주선한 오현교 소상공인진흥공단 간석자유시장 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 당장은 마중물대리의 좋은 사업모델을 모든 분들이 잘 이해하고, 이용하면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일들이 생길 것이라며 적극적인 협조를 약속했다.

 

한편 마중물대리는 대리운전을 중계한 후 운영비를 제외한 순수익 전액을 이용 고객의 이름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하고 있는 전국최초의 대리회사다.

 

20115월 창업 후 20208월 현재까지 27,000여만 원을 다양한 기관·단체에 기부하며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중이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