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문화재단, <더 에이치 콘서트> 무대 오를 청년 공연예술인 모집
18일까지 청년 아티스트 지원서 접수
만 19~34세 청년 공연예술인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0/09/09 [14:5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더 에이치 콘서트’ 청년 공연예술인 공모 포스터.  © 화성신문

 

 

화성시와 화성시문화재단 청년 공연예술인에게 공연 기회 제공 등 예술 활동 지원을 위해 <더 에이치 콘서트>에서 공연할 청년 공연예술인들을 공개 모집한다.

 

<더 에이치 콘서트>화성시(Hwaseong)만의 하우스(House) 콘서트라는 컨셉으로 기획돼 한옥, 카페, 미술관 등 화성시 곳곳의 민간 운영 문화거점에서 소규모로 진행되는 콘서트다.

 

10월과 11월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에는 <더 에이치 콘서트-Young Artist>를 진행할 예정이며, 공모를 통해 다양한 청년 아티스트가 시민들과 만날 예정이다.

 

<더 에이치 콘서트-Young Artist>18일까지 지원서를 접수하며, 19세부터 만34세까지의 청년 공연예술인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는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으며, 부가 서류와 함께 담당자 이메일(winrain@hcf.or.kr)로 접수하면 된다.

 

공연기획안의 적합성, 공연자의 잠재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된 아티스트에게는 소정의 공연비가 지급되며 음향, 조명 등 공연에 필요한 일체의 장비도 지원한다. <더 에이치 콘서트>12월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