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정치·자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 2020년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선발
공윤환·김미선·김정환·최영미·이진수·홍진기·심유정 직원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09/10 [10:4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시가 1차 실무평가와 2차 적극행정 지원위원회 심의를 거쳐 우수 7, 장려 5명 총 12명의 ‘2020년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을 선발했다.

 

우수공무원으로 선발된 행정지원과 공윤환 주무관은 수기로 작성 및 관리해오던 코로나19 관련 정보들을 온라인 데이터베이스 관리시스템으로 구축해 체계적인 감염병 관리에 기여했다. 또 농식품유통과 김미선 주무관은 코로나19로 중단된 급식용 농산물 판매로 어려운 농가를 위해 농산물 꾸러미로 판로를 확보해 높은 점수를 받았다.

 

도로관리과 김정환 팀장은 전국 최초 퍼스널모빌리티 공유 서비스를 도입해 출퇴근길 시민들의 교통 편의를 높였으며, 민원여권과(교육협력과 인재육성재단) 최영미 팀장은 화성시 인재육성재단 통합경영정보시스템 구축으로 경영혁신과 공공성을 제고하고 예산절감까지 13조의 효과를 거뒀다.

 

전략사업담당관 이진수 팀장은 10년간 지지부진하던 화성국제테마파크의 사업 정상화를, 예산법무과 심유정 팀장은 화성시를 규제혁신 선도 지자체로 이끄는 일등 공신으로 평가됐다.

 

안전정책팀 홍진기 주무관은 화성형 재난기본소득 사업 추진을 탁월히 이행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우수공무원에 이름을 올렸다.

 

장려에는 소상공인과 김수연 주무관, 문화유산과 김예지 주무관, 정보통신과 오수연 주무관, 소상공인과 윤영호 팀장, 정책기획과 채민우 팀장이 선정됐다.

 

시는 이들에게 성과상여금 최고등급과 특별휴가, 인사가점 등 인센티브를 부여할 계획이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