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 평생학습박람회 사용할 유튜브 영상 공모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09/21 [11:0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시가 오는 1017일 열리는 9회 화성시 온-라이브 평생학습 박람회개최를 앞두고 유튜브 주제영상 공모전을 개최했다.

 

공모전 주제는 요즘 나의 평생학습 이야기로 코로나19 사태 속에서 각자의 방법으로 평생학습을 이어가는 모습을 3분 내외의 짧은 영상에 담아내면 된다.

 

공모전은 연령이나 지역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단체도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10518시까지이며, 참가신청서와 영상을 첨부해 이메일(smart2018@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심사기준은 서류 충실도, 주제 관련도, 흥미도, 독창성, 유의미성 5개 항목이며, 최고득점 3개 팀을 선발해 총 10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선발된 영상은 화성시 온-라이브 평생학습박람회 골방전시회와 화성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 등에서 송출된다.

 

김경은 화성시 평생학습과장은 잃어버린 일상 속에서도 평생학습을 이어가는 모습을 시민들과 공유하고 배움에 대한 열정을 다시 꽃피워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https://u-life.hscity.go.kr)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