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문화재단, 20인 이하 소규모 ‘더 에이치 콘서트’ 진행
클래식부터 재즈, 대중음악까지 다양한 장르 공연 라인 업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0/09/22 [10:5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더 에이치 콘서트’ 포스터.  © 화성신문



 

화성시와 화성시문화재단은 화성시(Hwaseong)만의 하우스(House) 콘서트라는 콘셉트로 더 에이치 콘서트(The H Concert)’를 운영한다.

 

더 에이치 콘서트7월부터 동탄, 향남, 송산, 안녕, 정남 등 화성시 각지의 민간 문화공간에서 경기도 문화의 날 주간(매달 마지막 주)에 진행되는 공연이다. 9월의 더 에이치 콘서트25일까지 매일 오후 7시에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로 공연장 내 공연 관람이 어려워진 상황에서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공간인 카페로 공연장소를 선정했다.

 

또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관객을 20인으로 제한하고, 모든 공연은 야외에서 진행한다.

 

9월의 더 에이치 콘서트공연은 화성시 향남읍, 동탄, 정남면 등에 위치한 카페 라운지11’, ‘지안커피’, ‘더 비안코’, ‘다원’, ‘어반리st’ 등지에서 소규모로 진행된다.

 

하모니시스트 이윤석, 피아니스트 김한길, 쳄발로 연주자 김희정, 트럼펫 연주자 윱 반 라인, 바이올리니스트 정다운, 피아니스트 김은혜, 김창기 밴드 등 클래식부터 재즈, 대중음악까지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를 만날 수 있다.

 

10월과 11월은 매월 마지막 주 뿐 아니라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청년 아티스트의 사회 진출 기회 제공을 위한 더 에이치 콘서트-Young Artist’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추후 진행되는 더 에이치 콘서트의 아티스트 라인업 및 공연 장소는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채널 더 에이치 콘서트를 통해 월별로 공개될 예정이며, 공연 관람 예약도 해당 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