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나래울과 함께하는 추석명절나기 ‘성료’
9월16일~10월4일 930명 시민 함께 해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10/07 [09:2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바텍과 함께하는 황계2모습.  © 화성신문

 

 

화성시나래울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정희)이 추석을 맞아 930명의 화성시민과 함께 돌봄의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된 이웃을 위한 활동을 진행했다. 나래울은 916~104일 추석맞이 비대면 물품 지원과 온라인을 활용한 나래울과 함께하는 추석명절나기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LH동탄사업본부와 나래울이 함께하는 취약계층 어르신 정서 지원사업 ▲㈜바텍과 함께하는 황계2마음가득 추석 복()꾸러미 나눔 등 찾아가는 비대면 키트 전달 프로그램으로 진행하여 생필품, 명절 선물 등을 지원하는 것이다.

 

나래울아동청소년센터에서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온라인 가족 이벤트를 통해 코로나19로 지쳐있을 가족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김정희 나래울 관장은 전 국민이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찾아온 명절에 가족과 함께할 수 없지만 마음만은 가까이 할 수 있는 다양한 비대면 서비스와 찾아가는 서비스를 진행해 소외된 이웃과 지역주민의 추석 명절을 함께했다으로도 화성시민의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지역주민의 행복을 위해 앞장서는 나래울이 되겠다고 말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