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정치·자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의회 기획행정위, 공유재산 관리계획안 심의대상지 방문
추진현황 듣고 사업 필요성‧적합성 현장 논의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10/21 [14:2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 소속 시의원들이 심의대상지 현장을 찾아 현황을 설명듣고 추진방향을 논의했다. © 화성신문

     

 

화성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위원장 황광용)20‘2021년도 정기분 공유재산 관리계획안심의대상지 현장방문을 실시했다.

 

이날 황광용 위원장, 구혁모박연숙이은진임채덕 위원이 참석해 ‘2021년도 정기분 공유재산 관리계획안심의대상지 중 6곳을 방문했다.

 

구체적으로는 (가칭)봉담 와우리 복합문화도서관 건립사업 병점복합타운(1) 공영주차장 조성사업 동탄2 버스공용차고지 조성사업 동탄2 41 공영주차장 조성사업 (가칭)반월도서관 건립사업 송산그린시티 하수슬러지 처리시설 설치사업 현장을 차례로 방문해 관련부서로부터 추진현황을 청취하고, 사업의 필요성과 취득의 적합성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황광용 화성시의회 기획행정위원장은 이번 임시회에 제출된 안건은 버스공영제 추진을 위한 차고지 조성과 주민편의시설 등 화성시의 미래와 시민 생활에 직결되는 사업인 만큼 현장에서부터 면밀히 검토하고 점검하겠다사업부서는 체계적인 계획과 사업 진행으로 수요자 중심의 시설이 조성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이번 공유재산 관리계획안은 23일부터 시작하는 197회 화성시의회 임시회에서 심의, 의결될 예정이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