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산오색시장, 김장 장보기 대잔치 개최
라이브 커머스 통해 집에서 편하게 쇼핑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11/13 [07:5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오산오색시장이 김장 장보기 대잔치를 개최한다. 오산오색시장 상인회가 주관하고 경기도, 경기도 시장상권진흥원이 후원하는 전통시장 혁신형마케팅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라이브 커머스,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이벤트로 진행된다.

 

12일 오산오색시장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로 진행한 온라인 라이브커머스 김장, 같이 삽시다는 전문 쇼호스트와 오색시장의 상인들이 직접 참여하여 절임배추와 새우젓 추젓, 수육고기세트 등 김장재료를 소개하고, 기존 가격보다 저렴하게 판매했다.

 

이날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판매한 특가 상품들은 13일부터 일주일간 오산오색시장 공식 유투브 채널 및 페이스북, 블로그를 통해 상품을 확인하고 추가적인 주문도 가능하다.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절임배추 등 상품을 구입한 한 소비자는 방문 구매하듯 온라인 채팅을 통해 궁금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어, 편안하게 상품을 구매했다면서 전통시장 상품을 라이브 커머스로 구입하는 경험이 흥미로웠다고 말했다.

 

오색시장은 14~19김장,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기간 중 오색시장에서 신용카드와 지역화폐(오색전), 모바일 결제를 통해 상품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천정무 오산오색시장 상인회장은 코로나19로 야맥 드라이브 마켓을 시작으로 라이브 커머스 등과 같은 새로운 판매방식의 프로그램을 시범적으로 운영했다면서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와 비대면 방식의 프로그램들을 진행할 예정이니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