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다가치사랑나눔재단, 14일 김장김치 나눔 행사 개최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0/11/16 [16:0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다가치사랑나눔재단 회원들이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위해 김장김치를 담그고 있다.

 

 

다가치사랑나눔재단(이사장 강진원)14일 저소득층을 돕기 위한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회원 100여 명을 비롯 피셈박성원 대표와 나눔환경 김인기 대표가 함께했다.

 

회원들은 차상위계층, 장애인, 독거 노인 등 저소득층 200여 가정을 직접 방문해 담근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그동안 기부 받은 식품과 생활용품도 함께 전달했다. 나눔 대상에는 병점역 노숙인 무료급식소와 동부장애인재활센터도 포함됐다.

 

 

 

 

㈔다가치사랑나눔재단 회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김은선 회원은 나눔 대상자들께서 김치를 전달받으시고 감사해 하시며 함박웃음을 지어주시는 걸 보니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강진원 다가치사랑나눔재단 이사장은 저소득층을 위한 김장김치 나눔에 함께해주신 회원 여러분과 피셈주식회사 박성원 대표, 나눔환경 김인기 대표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계속되고 있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정성으로 담근 김장김치가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