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 동탄목동이음터센터, ‘2020 목동감동(冬) ON마을 발표회’ 참가자 모집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0/11/19 [10:2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2020 목동감동(冬) ON마을 발표회’ 홍보물.


  

화성시인재육성재단 소속 동탄목동이음터센터는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기존 겨울 마을 축제를 무관중 온라인 마을 발표회로 진행한다.

 

센터는 마을 가족 및 마을 동아리들의 다채로운 무대로 시민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고, 온라인으로 마을주민들이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마련할 계획이다.

 

18일부터 선착순으로 6팀을 신청 받고 있다. 참여하는 팀은 125일 동탄목동이음터 5층 공연장에서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발표회를 진행한다. 촬영된 영상은 연말에 동탄목동이음터 유튜브를 통하여 송출될 예정이다.

 

목동감동() 행사는 지난해 동탄목동이음터 첫 만남 행사로 성대하게 개최돼 주민들의 열렬한 참여와 호응을 이끌어냈으며, 올겨울에는 영상을 통한 즐거운 만남으로 마을공동체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동탄목동이음터센터 이민석 센터장은 마을 주민들이 발표회에 참여해 활동 욕구를 해소하고, 이를 격려하는 시민들과 함께 코로나19로 지친 일상 생활에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동탄목동이음터 블로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