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베스트씨피알, 적십자에 특별회비 전달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1/01/15 [15:1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김기창 (주)베스트씨피알 대표이사(좌측)이 윤신일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회장에게 특별회비를 전달하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소재 의료기기 국산화 전문기업 ()베스트씨피알(대표이사 김기창)이 제품 판매수익으로 조성된 성금 4617,635원을 대한적십자 경기도지사에 특별회비로 전달했다.

 

김기창 ()베스트씨피알 대표이사는 경기적십자활동에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매년 심폐소생술 경연대회를 지원해왔다. 20181월 사회공헌협약을 체결해 자사의 AED 트레이너 알리고CPR 실습용 마네킨 누르고의 판매수익으로 도내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여성청소년 축복받는 초경맞이’(2019, 100), ‘사랑의 연탄 나눔’(2020, 30세대)은 물론, 정기후원을 통해 위기가정 자립을 돕는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2019~, 20만원)에 적극 참여해왔다.

 

김기창 ()베스트씨피알 대표이사는 어려울 때 나누는 것이야말로 심정지환자 발생시 골든타임(4~5)과도 같다면서 모두가 손쉽게 심페소생술을 실천할 수 있는 기술개발과 보급에 힘쓰는 한편, 적십자와 함께, 사람을 위하고 생명을 살리는데도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