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문화재단, ‘2021년 화성문예아카데미’ 온라인 라이브 클래스 맛보기 강좌 진행
22일 10시 ’맛보기 강좌‘ 선착순 접수 시작
2월 1일부터 5일까지 ZOOM 통해 강좌 진행
미술·음악·인문 분야 총 24개 강좌 열려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1/01/22 [10:3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문예아카데미 온라인 라이브 클래스 맛보기특강 포스터.  © 화성신문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종원)‘2021년 화성문예아카데미의 라이브 클래스의 맛보기 강좌를 21일부터 진행한다.

 

동탄복합문화센터 내에 위치한 화성문예아카데미는 문화예술 교육 프로그램으로, 실력 있는 강사들과 알찬 교육 프로그램으로 화성시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대면 교육이 힘들어진 상황에서 화성문예아카데미는 2020년부터 라이브 클래스로 운영하며 시민들의 호응을 받았다.

 

올해 새롭게 시작되는 화성문예아카데미 라이브 클래스는 정식 클래스 운영에 앞서 맛보기 강좌를 21일부터 5일까지 5일 간 온라인 라이브 플랫폼(Zoom)을 통해 무료로 운영한다.

 

화성문예아카데미는 유아 대상 3개 강좌, 아동청소년 대상 4개 강좌, 성인 대상 17개 강좌로 미술, 음악, 인문 분야 총 24개 강좌를 개설한다. 485명의 수강생을 모집할 예정이다.

 

감성 일러스트’, ‘분청사기 벽걸이 꽃병 만들기’, ‘추운 겨울 몸을 녹여주는 오후의 차 한 잔등 트렌디한 클래스부터 흰 소의 화가, 이중섭의 꿈’, ‘내 손 안의 미술관’, ‘들으면서 배우는 서양음악사등 문화 예술 및 인문학 이론 클래스,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재밌는 미술관 시간여행’, ‘역사와 함께하는 뮤지컬등까지 다양한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으로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화성문예아카데미 라이브 클래스 맛보기 강좌 접수는 2210시부터 동탄복합문화센터 홈페이지 내 화성문예아카데미 수강신청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선착순 접수로 진행되며, 인당 신청과목 수는 제한이 없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수업에 필요한 재료비는 개인부담이다.

 

자세한 내용은 화성시문화재단 동탄복합문화센터 홈페이지(https://www.hcf.or.kr/hdmc)를 통해 확인하거나 화성문예아카데미(031-8015-8268, 8119)에 문의하면 된다.

 

김중근 기자 news@ih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