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상공회의소, 제11대 의원 71명 당선인 공고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1/02/11 [08:5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상공회의소 전경.


 

 

화성상공회의소 제 11대 의원에 71명이 당선됐다. 제11대 특별의원에는 당선인이 없었다.

 

화성상공회의소 선거관리위원회는 10일 제 11대 의원으로 71명이 당선됐다고 공고했다.

 

화성상공회의소는 지난 5일부터 9일까지 5일간 후보자 등록신청을 받은 결과 91명이 등록했으나, 자격이 제한되거나 서류 미비 등의 이유로 20명이 탈락했다.

 

화성상공회의소의 의원 정원은 총 80명이며, 77명의 의원과 3명의 특별의원으로 구성된다. 의원 임기는 3년이다.

 

이 71명의 의원이 오는 26일 실시될 의원 총회에서 화성상공회의소 제11대 회장을 선출하게 된다.

 

다음은 제11대 의원 당선자 71명 명단.

 

건양공업㈜ 이경묵/ 경동산업㈜ 박준남/ 고구려포장 김명희/ 기아자동차㈜ 박상언/ 농협은행㈜ 화성시지부 김도성/ 대남테크놀로지 남복우/ 부성에버텍㈜ 윤성순/ 삼성전자㈜화성사업장 김기남/ 삼풍전선공업㈜ 강정순/ 삼형전자㈜ 박영원/ 세미산업㈜ 임경호/ 신동아전자㈜ 신창순/ 신화씨에스 우종학/ 씨와이오토텍㈜ 조준상/ 아이앤비국제특허법률사무소 이오식/ 와이텍주식회사 윤기형/ 유양특수산업㈜ 이일수/ 일진전기㈜ 황수/ 제일진공H.T 윤용돈/ 조영용접기 이선정/ ㈜21하이테크 김재진/ ㈜그린텍코리아 송상섭/ ㈜금강쿼츠 김창길/ ㈜늘푸른 안상교/ ㈜다산이엔지 김도열/ ㈜대림풍력 김범준/ ㈜덕우산업 오치안/ ㈜동국지엘피 김재면/ ㈜동양특수 김석태/ ㈜동진케미칼 오정진/ ㈜밀박사람들 박병진/ ㈜비와이텍 김주태/ ㈜삼우 안광덕/ ㈜상전정공 이인숙/ ㈜서부종합건설 염영열/ ㈜성지 문종경/ ㈜성화에스티 이경섭/ ㈜스웨코 이경호/ ㈜씨엔원 정재학/ ㈜아이캡코리아 임장호/ ㈜아주광학 최상관/ ㈜에스에이치테크놀로지 김장현/ ㈜에이스기계 유기봉/ ㈜에이치케이 계명재/ ㈜영남 최윤주/ ㈜오케이종합특송 김덕천/ ㈜우성인퍼텍스 이공휘/ ㈜월드이엔씨 김경영/ ㈜이랜텍 이세용/ ㈜이레코리아 강석주/ ㈜이십일세기 김성환/ ㈜제우스 이종우/ ㈜제이엠이엔씨 김진영/ ㈜지제이알미늄 유경연/ ㈜청양샤시 유영춘/ ㈜태성 권영우/ ㈜태성산전 이상식/ ㈜플라스콤 이희주/ ㈜하나데코 이기덕/ ㈜하나플랜트 황철용/ ㈜한국티알 여희숙/ ㈜한성아이엠피 조용구/ ㈜화성뉴스 민병옥/ ㈜힘펠 김정환/ 창림모아츠㈜ 박성권/ 코스맥스㈜ 최경/ 태광기업 김수군/ 하이드로텍㈜ 유성렬/ 한강씨엠㈜ 황인창/ 화신지관산업㈜ 김영철/ 효성에어캡 류현숙(이상 총 71명)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