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 온라인 해외 마케팅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홍보동영상부터 글로벌 SNS마케팅까지 5개 분야 지원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1/02/18 [13:5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시가 우수한 제품을 가지고 있으나, 수출 전담인력이나 마케팅 콘텐츠가 부족해 어려움을 겪는 관내 중소기업을 위해 218~34일까지 수출인프라 구축사업참가기업을 모집한다.

 

세부 지원 분야는 해외 세일즈 콘텐츠 제작(외국어 카탈로그 및 홈페이지) 홍보 동영상 제작 외국어 통번역 해외 키워드 검색광고 글로벌 SNS 마케팅 등 해외시장 공략을 위한 5개 분야이다.

 

올해 지원 규모는 총 100개사에 업체당 최대 3개 사업까지, 세부 지원 분야 당 최소 50만 원에서 400만 원까지 지원한다.

 

참여 신청은 상하반기 두 번에 걸쳐 진행되며, 이메일(info@hstrade.or.kr)로 신청하면 된다. 신청기간 마지막 날은 방문접수도 가능하다.

 

김석태 화성시 기업지원과장은 협소한 내수시장에 기대지 않고 전 세계로 진출하려는 중소기업에 든든한 징검다리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이고 지속적인 지원으로 관내 우수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접수 및 사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기업지원과 통상지원팀(031-5189-2872), 화성시수출업무지원센터(031-8059-6401, 6403)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화성시 수출인프라 구축사업은 창업 1년 차였던 C사에 통번역 등을 지원해 지난해 코로나19 위기 상황 속에서도 중국 198만 불, 말레이시아 10만 불 수출 달성을 도우며 중소기업 성장에 발판이 되어 주고 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