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화성농협 상임이사 공모, 역대 최다 5명 지원
최상근 전 매송지점장 추천, 25일 총회서 찬반투표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1/02/22 [09:0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지난 2~3일 실시된 서화성농업협동조합 상임이사 모집에는 현 권응택 상임이사 등 역대 최고인 5명이 지원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원자 중 4명은 농협 출신, 1명은 비농협 출신이었다.

 

7인으로 구성된 서화성농업협동조합 인사추천위원회는 후보자들에 대한 면접 등을 통해 5명의 후보자들의 경영능력, 도덕성 등을 평가한 결과, 최상근 전 매송지점장을 상임이사 후보로 추천했다.

 

최상근 후보자는 서화성농협의 매송지점장, RPC장장 등을 역임한 농협 출신으로 지난 조합장 선거에서 서화성농협 조합장 후보로도 출마한 바 있다.

 

최상근 후보자는 25일 열리는 대의원총회에서 찬반투표를 실시해 과반수 이상을 득표하게 되면 상임이사로 최종 결정된다.

 

최상근 후보자가 부임하게 되면, 서화성농협은 매송농협과 비봉농협이 통합된 후 권응택 현 상임이사 이후 두 번째로 공모를 통해 상임이사를 선출하게 된다.

 

서화성농협 관계자는 올해는 통합 서화성농협이 출범한 지 6년째 되는 해라면서 새로운 상임이사를 추천한 것은 변화를 바라는 조합원들의 마음을 반영한 일일것이라고 말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