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탄여울초, 3월 개교 ‘이상 無’
남현석 교육장, 최종 시설 점검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1/02/24 [14:3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동탄여울초등학교 개교를 위한 학교시설 점검을 하고 있다.

 

남현석 화성오산교육지원청 교육장과 학교시설 배치팀 담당자들은 3월 개교를 앞두고 있는 동탄 여울초등학교를 찾아 개교 준비 상황을 확인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10일 남현석 화성오산교육지원청 교육장은 최종 현장 점검을 마무리 한 후 개교를 위해 노력해주신 시공 관계자, 교육청 담당자, 교직원에게 감사를 전한다면서 학생과 학부모, 지역주민이 만족하는 안전하고 편리한 학교시설이 될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3월 개교하는 여울초등학교는 15개 학급 규모로 약 300여 명의 학생들이 입학할 예정이다. 환경적 교육환경과 최첨단 시설을 갖춘 신설학교다.

 

개교를 앞두고 지난 1~2월 지역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학교 설명회를 개최하고 학교 운영방안에 대한 논의에 나선 바 있다. 17일에는 학부모 대표들이 직접 학교를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여울초등학교를 방문한 학부모 대표는 학교가 생각했던 것보다 시설이 좋아서 놀랐고, 아이들이 좋은 교육환경에서 더 즐겁게 학교생활을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김명숙 여울초등학교 교장은 개교를 앞두고 여울초등학교 교육 공동체는 학생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학교생활을 바탕으로 꿈을 펼칠 수 있는 교육과정을 운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