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마트 동탄·봉담점-나래울, 저소득 계층을 위한 7,000만원 상당 후원 체결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1/04/06 [09:4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이유현 이마트 동탄점장(사진 왼쪽 첫 번째), 박민철 화성시 복지국장(사진 왼쪽 두 번째), 김정희 나래울종합사회복지관 관장(사진 왼쪽 세 번째), 이강용 이마트 화성봉담점장이 함께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시나래울종합사회복지관은 이마트 동탄·봉담점과 지역사회의 나눔 실천을 위한 ‘2021 희망나눔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희망환경 그림대회 여름나기 지원사업 희망 바자회 희망 김장 나눔 등을 추진할 예정이며, 1년간 1,000만 원의 후원금과 6,000만 원 상당의 후원품을 전달하며 저소득 계층을 위해 상호 협조하기로 했다.

 

박민철 화성시 복지국장은 지역사회 내 기업의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줄 수 있어 기쁘다시에서도 시민 복지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유현 이마트 동탄점 점장은 이마트에서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해 공헌할 수 있어 보람과 긍지를 느낀다앞으로도 나래울과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