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약사회, 차량 돌진 피해 약국에 위로금 전달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1/04/15 [09:4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차량 돌진으로 피해를 입은 회원 약국을 위로 방문한 경기도약사회 박영달 회장과 약사, 화성시약사회 공영애 회장, 이진형 총무부회장(사진 왼쪽부터).  © 화성신문


  

화성시약사회(회장 공영애)는 지난 9일 경기도약사회(회장 박영달)와 함께 차량 돌진 사고로 큰 피해를 입은 회원 약국을 방문해 위로금을 전달했다.

 

회원 약국은 지난 316일 운전자의 운전 미숙으로 약국으로 돌진한 차량으로 인해 약국 입구와 진열장이 파손되는 큰 피해를 입었다.

 

공영애 회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큰 피해를 입은 회원 약사님의 밝은 표정을 보니 걱정했던 마음을 내려놓을 수 있게 되었다며 위로하고 피해를 입은 회원 약국에 지원에 함께해준 경기도약사회에 감사드린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화성시약사회는 또 한림대동탄성심병원 사설전자처방사업 철회 협조에 약사회와 뜻을 함께한 문전약국(6개국)과 인근 신규약국(1개국)을 방문해 선물과 함께 감사의 뜻을 전했다.

 

공영애 회장은 약국에서 발생되는 고충과 법률적 문제 해결을 위해 약사회에서 고문변호사를 위촉해 상시 법률상담을 운영하고 있다앞으로도 회원들의 약국 운영에 불편함이 없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