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탄노인복지관, 환경지킴이 봉사단과 함께 환경보호 캠페인 실시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1/07/06 [18:1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중배꽃아이쿱소비자생활협동조합에서 기부한 기픈물을 통해 환경오염을 막고자 환경보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화성시동탄노인복지관(관장 최혜욱)1일 동탄품()환경지킴이 봉사단과 함께 지역사회에 환경보호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환경보호 캠페인을 진행했다.

 

플라스틱 소비량이 점점 증가하고 있는 시대에 우리가 사용하는 플라스틱과 환경오염을 막기위한 대안을 찾기 위해 동탄품봉사단과 중량배꽃아이쿱소비자생활협동조합(이하 중배꽃협동조합)이 함께 나섰다.

 

중량배꽃아이쿱소비자생활협동조합은 아이쿱 자연드림 종이팩에 담긴 문 기픈물’ 414개를 후원했다. 기폰물은 생산유통과정에서 미세플라스틱 오염을 차단한 안전한 물로 플라스틱 대신 재생 가능한 종이팩과 식물성 뚜껑으로 만들어져 환경오염을 막을 수 있다.

 

최혜욱 동탄노인복지관 관장은 동탄품환경지킴이 봉사단과 함께 앞으로도 환경보호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탄노인복지관은 1일 저소득 독거 어르신들의 일생생활 지원 기금 마련을 위한 나눔 바자회를 진행했으며, 630일에는 김재호 한림대학 동탄성심병원 신경과 교수와 함께 진행하는 치매예방 공개강좌를 치매의 올바른 이해와 치매예방을 위해 진행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