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탄노인복지관, 코로나 속 후원 이어온 업체에 감사의 현판 증정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1/09/02 [10:4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동탄노인복지관은 한양ENG에 후원 우수 업체 1호점 현판을 증정했다.

 

화성시동탄노인복지관(관장 최혜욱)에서는 코로나19 여파로 악화된 경제 상황에도 지속적으로 후원을 이어온 업체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후원 우수 업체 29곳에 감사의 현판을 증정했다.

 

후원 우수 업체로는 한양ENG, 카앤피플, 느티나무도서관재단, 화성푸드통합지원센터, 한전KPS()동탄사업소, 반도건설, 최미삼 순대국, 떡사장, 이조명가떡방, 남서울밀알교회, 성진자산관리(), 소담떡, 파리바게뜨 동탄금강점, 정돈가 동탄점, 설미가잔기지떡 본점, 미루담, 달잔기지떡 동탄점, 디아이에코스타, 일리에콩브레, 파리바게뜨 동탄중앙점, 나눔환경, 라플뤼, 예당한복, 뚜레쥬르 동탄호수공원점, 미담떡, 모범제빵소, 세천팜, 고려은단(), 화성시생활폐기물수집운반협의회가 선정되었다.

 

한양 ENG 관계자는 앞으로도 화성시동탄노인복지관과 함께 화성시 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한 후원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전했다.

 

최혜욱 동탄노인복지관 관장은 지역사회 후원 업체의 적극적인 참여로 어르신드르이 행복한 삶을 지원할 수 있었다앞으로도 후원 업체와 함께 지역의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