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남부노인복지관, ‘추석맞이 3종 이벤트’ 진행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1/09/23 [10:0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남부노인복지관, 매홀라이온스클럽, 한국크리스토퍼 평생교육원 화성지부 총동문회 봉사단이 취약계층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관장 김영진)9~16일까지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한 3종 이벤트 행사를 비대면프로그램과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직접 찾아가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매홀아리온스클럽(회장 임명식), 한국크리스토퍼 평생교육원 화성지부 총동문회 봉사단(단장 이은미), 향남읍사회단체협의회(회장 안성현)의 지정후원으로 기프트박스(송편, 마스크, )을 준비했다.

 

이어 경기사회복지공동모음회 코로나 블루 싹 쓰리지정기탁사업으로 특식(갈비탕, 잡채)과 드라이브스루를 활용한 비대면프로그램 나만의 예쁜 송편빚기를 실시했다.

 

기프트 박스 전달에는 매홀라이온스클럽과 한국크리스토퍼 평생교육원 화성지부 총동문회 봉사단 회원 14명이 직접 찾아가 코로나로 인해 답답하고 쓸쓸한 어르신들의 마음을 달랬다.

 

기프트 박스를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이번 추석도 혼자 맞이하게 될 줄 알았는데 이렇게 직접 찾아화줘서 너무 고맙다고 전했다.

 

김영진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 관장은 추석을 앞두고 지역사회의 관심과 지원으로 많은 어르신들에게 정과 행복을 전할 수 있게 돼서 뜻 깊다면서 도움을 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소외된 이웃 없이 모두가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