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중진공 경기남부지부, (사)중소기업융합경기연합회 남부지회 쌀나눔
중진공 경기남부지부, (사)중소기업융합경기연합회 남부지회
(주)남양금속과 함께 지역 저소득 가정 위해 '쌀 100포' 후원
 
신호연 기자 기사입력 :  2022/07/29 [17:1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쌀나눔 행사에 참석한 내외빈들이 사랑의 하트를 그리고 있다  © 화성신문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경기남부지부(지부장 이성천)()중소기업융합경기연합회 남부지회(지회장·전태원), ()남양금속과 함께 봉담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지역 내 저소득 가정을 돕기 위한 쌀 100(1)를 후원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참석한 이성천 중진공 경기남부지부장은 "올 상반기에 이어 2회차 맞이하는 뜻깊은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중진공 경기남부지부가 지역 사회의 일원으로 뿌리깊게 정착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사회공헌활동을 지속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후원에 참여한 지역 중소기업인 ()남양금속 강용원 대표는 "조그만 정성이지만 지역에서 생산된 쌀 후원을 통해 착한 소비의 선순환에 기여하고, 코로나 19로 어려운 화성시 봉담읍 주민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고 건강한 여름나기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하였다.

 

 

  이에 대해 이규관 봉담읍장은 기업인들이 봉담읍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쌀나눔을 해 줌에 감사드리며, 봉담읍에서도 꼭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하고, 보다 좋은 사회가 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봉담읍에서는 봉담읍 지역의 기업, 기관, 단체, 시민들이 참여하여 지역의 한부모 가족 및 저소득층 아동(청소년)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나눔 운동으로 '봉담 키다리 아저씨 11나눔 계좌 갖기 운동'을 벌이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