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2 미디어 창작단 하반기 참여자 모집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2/08/09 [10:2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시미디어센터에서 ‘2022 미디어 창작단’ 하반기 참여자를 모집한다.   © 화성신문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대) 화성시미디어센터는 화성시의 일상과 문화를 영상으로 제작할 ‘2022 미디어 창작단하반기 참여자를 28일까지 모집한다.

 

창작단은 화성시민들의 미디어 창작에 대한 역량 강화와 지속적인 미디어 콘텐츠를 생산하기 위한 시스템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했다.

 

이번 하반기 참여자로 선정된 시민은 화성시와 관련한 주제로 인당 2개의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

화성시미디어센터로부터 제작에 필요한 공간과 장비, 1:1맞춤형 교육, 제작 지원금 등 다양한 지원을 받는다.

 

미디어 창작단 하반기의 주제로 내가 좋아하는 화성시 가게나의 일상두 가지로 선정했으며, 제작된 영상은 화성시미디어센터 공식 유튜브 채널 마스TV’에 업로드 되며, 11월 개최 예정인 화성시미디어센터 온라인 영상제에서 상영될 예정이다.

 

지원은 화성시민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1~28일까지 화성시미디어센터 홈페이지에 공지된 이메일로 접수가 가능하다.

 

91일에는 전문 심사위원의 비대면 심사를 통해 선정된 15명을 발표할 예정이다.

 

하반기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미디어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센터 관계자는 화성시를 주제로 영상을 만들어 우리들의 평범하지만 사랑스러운 일상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