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성새로일하기센터, ‘기업을 응원합니다’ 사연공모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2/08/09 [10:3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여성 경력단절예방을 위한 지원사업으로 ‘기업을 응원합니다!’사연을 11월30일까지 신청받는다.  © 화성신문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경륜)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718~1130일까지 일하는 여성이 결혼과 육아 속에서 지속적으로 일할 수 있는 가정·기업·사회문화를 만들기 위해 기업을 응원합니다!’사연공모를 진행한다.

 

이번 사업은 일하는 여성들이 지속적으로 경력이음을 할 수 있도록 좋은 기업문화를 갖고 있는 회사를 응원하고 격려하는 글을 공모한다.

 

특히 내가 일하고 있는 회사(화성시 소재)가 여성 근로자들이 일하기 좋은 근무 환경, 복지, 문화 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사연 공모가 가능하다.

 

선정된 사연은 센터 담당자가 사연의 주인공 회사를 직접 방문해 주인공 공모시상과 함께 여성경력단절예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회사에게도 격려차원의 소정의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사연 공모는 718~1130일까지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서식을 다운받아 이메일(saeil@hswf.or.kr)로 보내면 된다. 당첨 발표는 매달 말일 홈페이지를 통해 11월까지 진행된다.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관계자는 이번 공모 사업이 화성시 소재에 여성이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를 갖고 있는 기업을 발굴하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