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수원대, 화성시 위생중요관리점 영상 콘테스트 실시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2/08/09 [18:0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시 위생중요관리점 영상 콘테스트에서 대상을 차지한 시립동탄역센트럴상록어린이집 임직원들이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화성신문

 

수원대학교(총장 박철수)가 수탁운영하고 있는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가 8일 조리원대상 위생중요관리점(CCP)영상 콘테스트의 수상작을 공개했다.

 

콘테스트는 화성시 위생중요관리점(CCP)을 실천한 조리공정 영상을 37기관에서 제출했다.

 

공모작은 CCP에 부합된 공정인지를 기준으로 3차에 걸쳐 블라인드 심사를 진행했다.

 

이번 콘테스트는 시립동탄역센트럴상록어린이집이 대상을 차지했다.

 

최우수상에는 시립능동제1어린이집, 시립푸른호수어린이집이 우수상에는 현대트랜시스동탄어린이집, 시립향남공원어린이집, 시립서봉제4어린이집, 시립영천제2어린이집, 시립하랑어린이집이 수상했다.

수상기관은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홈페이지에 공개했으며, 5일부터 순차적으로 수상기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임경숙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장은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화성시 위생중요관리점(CCP)이 관내 어린이급식소에 정착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각 기관에서 올바른 조지공정을 서로 공유해 화성시 어린이 급식소가 위생적으로 안전하게 관리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