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민 뮤지컬단 화뮤 '싱글즈-SINGLES' 무대에 오르다
9명의 선발된 시민 단원으로 뮤지컬 공연 성료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2/09/20 [19:3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뮤 단원들이 뮤지켤 싱글즈에서 열연하고 있다.

 

화성시민 뮤지컬단 화뮤17열리는 비전 작은도서관주최로 화성시 어린이문화센터에서 화성 시민들과 함께 성황리에 공연을 마쳤다.

 

김자종 관장은 시민들의 직접적인 참여를 통해 화성시 문화 예술 등의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밝히고, “화성시 평생학습 이루리사업을 통해 단원을 모집했고 9명의 단원이 선발되어 시민 단원 뮤지컬단을 창단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화성시민 뮤지컬단 화뮤는 위드유컴퍼니라는 화성지역 기반 공연 단체와 협력하여 공연을 하였는데, 위드유 컴퍼니는 화성지역을 비롯하여 전국에서 활동하는 공연 단체로 5년차된 화성 지역 업체이다.

 

17일 공연된 뮤지컬 싱글즈는 영화로도 개봉된 작품이며 20대에서 30대의 사랑과 슬픔, 웃음, 감동이 들어가 참여 시민 단원은 연습하면서도 재미를 느끼고 열심히 준비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화성시민 뮤지컬단원으로 참여한 문학훈 단원은 대학 교수로 재직하면서 시간을 쪼개어 연습에 몰두하여 공연이 끝난 후에는 너무나 감동적이었으며,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졌다고 술회했다..

 

공연을 관람한 김모씨는 지루하지 않고 정말 힐링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화뮤 2기는 2023년에도 지역카페를 통해 모집할 예정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