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나래울복지관, 아동·청소년 방학지원사업 ‘가을밤의 꿈’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2/09/27 [17:4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복지관으로부터 가족캠핑을 지원받은 학생들이 즐겁게 놀고 있는 모습을 사진으로 남기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시나래울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정희)은 초등방과후 꿈담은교실 가족캠프 가을밤의 꿈17~182일 동안 나래울 치유공원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업으로 ‘2022년 복권기금 아동·청소년 방학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실시했다.

 

특히 경제적 여건과 코로나19로 인해 가족여행이 어려웠던 동부권역 저소득가정 초등1~3학년 학생들의 문화적 갈증 해소를 위해 기획했다.

 

가족캠핑을 주제로 가족텐트 설치 및 문패 꾸미기, 바비큐 파티, 가족 운동회, 가족 미션 게임 등으로 진행했다.

 

가족캠프에 참여한 학생과 부모는 우리텐트에서 할머니, 누나들이랑 함께 잘 때 너무 좋았어요라며 평소 아이들이 캠핑을 가고 싶다고 해도 텐트장비 구입 비용이 만만치 않아 꿈같은 일이었는데 이렇게 체험해 볼 수 있어서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정희 나래울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가족여행이나 가족캠핑 활동이 어려운 저소득가정들이 12일 캠핑 활동을 통해 가족간의 행복하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시간이었기를 바란다복지관은 앞으로도 저소득가정 아동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