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기획특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화 속 웨딩을 원하세요?”
아주 특별한 라비돌리조트의 5월
 
홍인기 기자 기사입력 :  2008/04/28 [00:0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CF 드라마 촬영장소 섭외 1순위

   
▲ 화성시 정남면에 위치한 라비돌리조트 야외 가든 예식장.
“평생에 단 한 번 동화속의 주인공이 되어 보세요.” 화성시 정남면 라비돌리조트 웨딩연회예약담당 노경화 지배인의 권유다.

결혼을 앞두고 있는 커플들이라면 누구나 동화 같은 결혼식을 꿈꾼다. 파란 하늘 따뜻한 햇살이 비치는 푸른 잔디에서 치러지는 로맨틱한 웨딩은 모든 연인들의 꿈.

향긋한 꽃내음이 풍기는 가든에서 최고급 요리와 서비스까지 곁들여 진다면 더할 나위 없다.

영화나 드라마 속에서나 볼 수 있을 법한 아름다운 웨딩을 꿈꾸는 연인들이 라비돌리조트를 찾고 있다.

   
▲CF나 드라마에서도 라비돌은 촬영섭외 1순위로 꼽힌다.
라비돌 야외가든 예식장에서 치러지는 결혼식은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한다. 라비돌야외가든 예식은 푸른 하늘과 파란잔디가 깔려 있고 아름다운 조경수들이 아기자기하게 둘러싸고 있다.

노 지배인은 “이곳에서의 결혼식은 신랑신부에게 생애 가장 아름다운 날로 기억된
   
▲ 노경화 지배인은 라비돌에서 결혼식을 갖는 연인들은 평생에 단 한번 아주 특별한 추억을 간직하게 된다고 설명한다.
다”는 설명이다. CF나 드라마에서도 라비돌은 촬영장소 섭외 1순위다.

각종 드라마에서 보여 지는 결혼식 장면은 이곳에서 촬영해간 것이 많다.

이 때문에 특히 5월이 되면 로맨틱한 결혼식을 꿈꾸는 연인들이 라비돌로 몰려들고 있다. 평생에 한번 동화속 주인공이 되고픈 예비신부들이 이곳을 원하고 있고, 신부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고 싶다는 예비신랑들도 이곳을 찾고 있다. 

노 지배인에 따르면 라비돌에서 결혼식을 올린 신부들의 행복지수는 최고조에 달한다. 여기에다 신랑신부를 배려하는 웨딩서비스는 결혼식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고 있다.

라비돌은 시간에 쫓기지 않는 여유로운 고품격 있는 예식을 위해 하루 3쌍 이상 예약을 받지 않는다.

하객들을 위한 최고급 요리를 제공하는 것은 기본. 또 결혼식 당일 또는 전날에는 허니문 전용 고급 스위트룸을 무료로 제공하며 신혼부부의 로맨틱하고 달콤한 첫날밤을 만들어 주고 있다.

웨딩코디네이터의 원스톱 서비스는 라비돌만의 자랑이다. 라비돌은 협력업체와 더불어 예식준비부터 진행, 피로연에 이르기까지 결혼식에 관한 모든 사항을 책임지고 서비스하고 있다.

또 라비돌은 결혼식을 올린 신랑신부들을 라비돌 훼미리클럽 평생회원으로 등록, 회원전용카드를 발급하고 결혼1주년 스위트룸 50%할인(조식2인 무료제공), 양중식당 10%할인, 본인 및 직계가족 연회 행사시 금액의 5% 할인(식사기준) 등 회원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노 지배인은 “생애 최고의 순간을 위해 철저한 사전점검과 맞춤 서비스로 고객께서 편안한 마음으로 결혼식을 올릴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