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탄노인복지관-어해랑왕코다리, 어르신 위한 정기적 지원 약속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3/05/26 [20:1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어해랑왕코다리와 동탄노인복지관이 관내 어르신을 위한 정기적 ‘특별한 한 끼 식사’ 지원을 약속하고 있다.

 

화성시동탄노인복지관(관장 최혜욱)대박식품 어해랑왕코다리(대표 하권수)26일 지역 내 어르신들에게 먹는 즐거움을 선물하기 위해 정기적인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6월부터 매주 1회 이상 정기적으로 지역 내 어르신을 위한 특별한 한 끼 식사를 선물할 예정이다.

 

하권수 대박식품 어해랑왕코다리 대표는 돈을 벌기 위한 사업보다는 베푸는 사업을 추구하고 있으며, 인생을 살면서 식도락은 중요하다고 생각한다음식을 통해 맛뿐만 아니라 먹는 즐거움도 함께 느끼길 바라며 지역사회 내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식도락의 즐거움을 함께하고 싶어 이번 후원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최혜욱 동탄노인복지관 관장은 지역사회와 협력해 어르신들에게 특별한 한 끼 식사를 통해 특별함과 즐거움을 함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어르신과 지역사회가 의미 있는 삶을 함께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