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정치·자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진석범 예비후보, 젊은 도시 동탄 ‘주거공약’ 발표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4/01/30 [20:2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진석범 예비후보가 동탄 주민의 안전한 주거 환경 조성을 위한 공약을 발표했다.

 

진석범 더불어민주당 화성시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29일 동탄 발전과 주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주거 관련 공약을 발표했다.

 

이번 공약은 젊은 도시 답게! 활기찬 동탄, 안전한 생활터전, 계속 살고 싶은 동탄을 슬로건으로 주거 환경 개선과 안전한 생활 기반 조성을 중점으로 두고 있다는 것이다.

 

주거 주요 공약은 노후화된 아파트 엘리베이터 교체 위한 기금 확보 및 교체 비용 지원 젊은 세대 주거 환경 조성 위한 기숙사비 지원 및 주택 마련 대출 이자 지원 등 생활 밀착형 실질적인 공약을 내세웠다.

 

특히 1인가구 증가에 따라 방범, 화재, 도난 등 안전을 위한 방범 CCTV 설치, 장애인과 고령자의 주거생황 안전 및 편의를 위한 주택 내 문턱 제거, 안전바 설치 개보수 비용 지원 등 시민의 안전성과 편의성을 강조했다.

 

이외에도 신혼부부 1억원 무이자 대출 및 자녀 출생수에 따른 추가지원을 통한 경제적 부담 경감, 주택마련, 저출생 문제 등에 대한 해결에 앞장서고 있다.

 

진석범 후보는 동탄 주거 환경을 크게 개선하고, 모든 세대가 편안하고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겠다면서 동탄을 더욱 젊고 활기찬 도시로 변모시키는데 중요한 역할로 시민을 위해 앞장서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